in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AOA 설현 ‘태국 담배’ 논란?…정말 착해서 갑질 불가”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이 최근 논란이 된 AOA(에이오에이) 설현의 태국 호텔 담배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3일 진행된 유튜브 라이브에서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의 김용호 연예부장은 ‘태국 호텔 담배’ 논란의 A씨가 설현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이날 김용호는 “제가 설현은 데뷔 전부터 봤다”라며 “설현 성격이 정말 소심하다”고 말했다. 이어 김용호는 “버스 타고 가다 하차 벨을 눌러야 하는데, 사람이 있어서 손이 안 닿으면 말을 해야 하는데 그 말을 못 해서 못 내릴 정도”라고 설명했다.
 

AOA 설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한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의 김용호는 “너무 착해서 갑질을 할 수 없는 애다. 연습생 때 맨날 울었다. 조금만 밥을 먹으면 살이 잘 붙는 스타일이다. 몸매 유지 때문에 힘들어했다. 설현을 보면 안쓰럽다는 생각이 들었다. 얘가 어떻게 갑질을 하냐”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서는 태국 호텔 담배 사건의 A씨가 누구냐는 대화가 이어졌다. 김용호는 “완전 톱스타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김용호는 해당 방송에 대해 “저건 공개된 사건이 아니기 때문에 마음대로 이야기하는 것 일수도 있다”라고 말하며 문제점을 지적하기도 했다.

최근 설현은 태국 담배 루머의 주인공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다. 해당 사안에 대해 설현의 소속사 FNC 측은 “루머 속 인물은 설현이 아님을 명백히 밝힌다”라며 루머와 허위사실 유포 행위 등에 대한 법적 대응을 위해 자료를 수집 중이라고 밝혔다.

아이돌 그룹 AOA 멤버로 데뷔한 설현은 가수 활동 뿐 아니라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도 활약했다. 설현이 속한 AOA는 최근 탈퇴 멤버 권민아의 그룹 내 따돌림 폭로로 논란을 겪었다. 해당 괴롭힘의 주동자로 알려진 신지민은 AOA를 탈퇴하고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했다.

위키일보

작성자 위키일보

세상의 모든 뉴스
https://www.wiki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