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이근 대위-에이젼트H 불화설… 결론이 난 것 같습니다”

화제 속의 유튜브 콘텐츠 ‘가짜사나이’
‘가짜사나이’ 일부 시청자가 제기한 내용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유튜브 채널 ‘무사트’와 ‘피지컬갤러리’가 함께 진행한 콘텐츠 ‘가짜사나이’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출연자들 불화설에 대한 글들이 올라와 주목받고 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짜사나이’에 교관으로 출연한 이근 대위와 에이전트 H의 불화설을 제기하는 글들이 올라왔다. 해당 불화설을 제기한 네티즌들은 두 사람 사이의 SNS 팔로우가 끊김, 방송에 대한 견해 차이 등을 조심스럽게 언급하며 일종의 뇌피셜을 내세웠다.

‘가짜사나이’에 교관을 출연한 이근 대위와 에이전트 H /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하지만 지난 4일 이근 대위가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에 에이전트 H가 댓글 하나를 남기며, 해당 불화설이 일축되는 여론이 형성됐다. 에이전트 H는 해당 영상에 ‘형님~~벌써 10만…?? 콜라보 갑시다’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근 대위는 에이전트 H 댓글을 상단에 고정해뒀다.

유튜브 댓글 창

여러 커뮤니티들에는 ‘이근 대위랑 h교관 불화라면서’, ‘소소하게 말 나오던 가짜사나이 에이전트 H 교관과 이근 교관 불화설 결론 나옴’ 등의 글들이 올라오며 이목을 끌었다. 한 네티즌은 “이근 대위가 평소 하루에 이만큼도 (수십 장의 사진을 SNS에) 더 올림. 솔직히 언팔해도 합법ㅋㅋㅋㅋ”이라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근 대위가 하루 동안 올렸다는 사진들 / 이근 인스타그램

지라시

작성자 지라시

뉴스는 정보의 전달일 뿐
https://www.jira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