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롤은 실버 못 찍어도”…’키 147cm’ 쏘대장, 유튜브 실버버튼 언박싱 영상 공개

작은 키와 귀여운 외모로 유명한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 쏘대장이 실버버튼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쏘대장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드디어 실버 버튼 왔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쏘대장은 지난 6월 11일 유튜브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한 바 있다. 현재 쏘대장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약 43만 9천 명이다.
 

쏘대장 유튜브

공개된 영상에서 쏘대장은 “10만을 찍었는데 실버버튼이 왜 안 왔냐면 주소를 적었는데 동, 호수가 누락이 됐다. 그게 전화 같은 것도 안 오고 그냥 홈페이지에 ‘입력해 주세요’ 이런 것만 뜨고 전화나 이런 게 없었다”며 “왜 그랬냐면 외국 스타일로 ‘그냥 알아서 받아 가세요’ 이런 느낌이었다. 뒤늦게 알고 사이트에 누락된 거 확인하고 입력하고 다시 받게 됐다”고 밝혔다.

실버버튼에 대해 쏘대장은 “무게는 클러치백에 화장품 잔뜩 넣어서 들고 다니는 정도다. 그렇게 무겁지는 않은데 그렇게 가볍지도 않다”고 설명했다.

영상 아래 쏘대장은 “구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40만 기념 언박싱을 해봤어요! 그럼 재미있게 봐주세요 #롤은실버못찍어도 #유튜브는실버버튼 #구독자여러분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쏘대장은 아프리카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위키일보

작성자 위키일보

세상의 모든 뉴스
https://www.wiki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