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A→E컵 가슴 수술 ‘찐’ 후기 알려드립니다 “누가 안 아프대” (영상)

가슴 성형 18일차 후기 남긴 유튜버
조두팔 A->E컵 가슴 성형 후기 영상

유튜버 ‘조두팔’이 가슴 성형 수술 후기를 전했다.

이하 유튜브 ‘조두팔’

8일 조두팔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가슴 성형 18일 차 후기 영상을 게재했다. 조두팔은 후기에 앞서 원래 가슴이 넓적했기 때문에 보완하고자 수술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A컵에서 E컵으로 수술한 그는 “전 몸이 거대한 편이에요. 흉곽 자리가 넓으면 거기에 맞게 수술을 진행한다. 의사 선생님이 맞춰가면서 진행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심각하게 커 보이지도 않고, 내 몸과 딱 맞게 잘 된 것 같다”며 만족했다.

본격적인 가슴 성형 수술 후기에 대해서는 많이 아팠다고 강조했다. 그는 “정말 아팠다. 안 아프다는 사람이 많았는데 케바케(케이스 바이 케이스)다”라며 “보형물을 많이 넣어 그런 걸 수도 있는데 얼굴도 붓고 몸도 다리까지 다 부었다”고 전했다. 큰 고통은 3일 정도 갔으나 영상을 촬영한 당시까지도 가만히 있으면 찌릿찌릿 아프거나, 누가 치고 가면 너무 아프다고 호소했다.

수술 장점으로는 옷태가 바뀐 것을 꼽았다. 몸에 붙는 옷으로 갈아입은 조두팔은 “자연스럽게 잘 된 것 같다. 나쁘지 않게 잘 돼 감사하다”라고 거듭 말했다.

이어 “예전에는 가벼웠는데 수술하고 나니까 확실히 무겁다”며 “모래주머니 2개 넣고 다니는 느낌”이라고 덧붙였다.

유튜브, 조두팔

조두팔은 쌍꺼풀, 코, 전신지방흡입, 가슴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처음에는 쌍수로 만족하려고 했는데 하다 보니 계속하게 됐다. 성형을 해서 얼굴이 달라지니 주변에서 대우도 달라졌다. 저 자신을 싫어했는데 지금은 마음에 든다. 이제는 저 자신을 사랑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지라시

작성자 지라시

뉴스는 정보의 전달일 뿐
https://www.jira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