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나이키·아디다스가 반값에 풀린다… 롯데·현대백화점 25일부터 정기세일

롯데 골프쇼 젝시오·마제스티 등 최대 65%
‘비대면’ 온라인몰 나이키·아디다스·게스 등 인기 브랜드 최대 50%

롯데백화점은 9월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전점에서 70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을 정기세일을 벌인더. / 사진=롯데쇼핑 제공

주요 백화점이 추석 연휴를 맞아 가을 정기세일을 벌인다. 패션 행사에 주로 집중했던 기존 세일과 달리 ‘홈코노미’로 매출 신장세를 보이는 가전, 가구, 주방용품 등 리빙 상품군 행사를 늘렸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17일간 전 국민 쇼핑 레이스’를 주제로 ‘가을 정기 세일’을 벌인다. 7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세일은 여성·남성패션, 잡화, 리빙 등 전 상품군에 걸쳐 2020년 FW(가을·겨울) 신상품을 10~30%, 이월 상품 기획전에서는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전 점에서는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뽑은 리빙 상품군 ‘40대(大) 특가 아이템’을 준비해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다우닝 마리노소파 3종과 씰리 매트리스 2종을 50% 할인 판매한다. 알레르망 구스차렵이불은 50% 할인한 39만8000원에, 헹켈 5스타 나이프 세트는 70% 할인한 9만원에 선보인다.

점포별 주방용품 릴레이 행사도 한다. 잠실점(9월 25~27일) 주방식기 선물대전에서는 휘슬러, 실리트, 르쿠르제 등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영등포점(10월 7~11일)과 청량리점(10월 9~15일)에서는 휘슬러 패밀리세일을 진행해 냄비·압력솥 진열 상품을 최대 60%,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인기 전기레인지는 100명에 한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점포별 기간별 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7.5%, 주방용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최대 10%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를 한다.

가을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는 스포츠 행사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본점이 오는 25일부터 4일간 ‘롯데 골프쇼’를 개최해 대규모 골프웨어 및 용품 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클럽 특집으로 젝시오, 마제스티 등을 최대 65%, 보그너 균일가전, 미즈노 그룹전을 통해 인기 골프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세일 기간 중 매일, 매주 릴레이 사은 쿠폰 이벤트와 구매일수에 따른 경품 행사를 한다. 구매 금액대별 매주 주말 10%, 매일 7%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세일 기간 중 구매일 수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 1만원, 에어팟 프로, 갤럭시 제트 플립(Z Flip) 5G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비대면 쇼핑 트렌드에 맞춰 ‘롯데온’에서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게스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세일 참여 브랜드 전용 추가 쿠폰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은 9월25일부터 10월11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에서 가을 정기세일을 벌인다. /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현대백화점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에서 ‘가을 정기 세일’을 한다. 

이번 세일에는 패션·잡화·스포츠·화장품 등 총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 시즌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오는 25~30일 ‘현대백화점 선물하기’로 처음 구매한 고객에게 15만원 이상 구매시 H포인트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선물하기’는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을 상대방 주소를 모르더라도 휴대폰 번호만 알면 문자 메시지를 통해 선물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압구정 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 내 패션·잡화 3700여 개 매장(약 600여 개 브랜드)에서 이용가능하다.

다음달 2~11일엔 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전 회원(800만명)을 대상으로 고객 한 명당 ‘플러스 포인트’ 5만점(5000점 2매, 1만점, 3만점)을 증정한다. 플러스 포인트’는 현대백화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할인 쿠폰이다. 세일 기간 중 H포인트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소비자는 행사 기간 동안 10만원이상 구매시 결제 금액대(10만원이상 5000원, 20만원이상 1만원, 의류브랜드에서 50만원이상 3만원)별로 플러스 포인트를 사용해 할인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을 지급하는 사은데스크에 방문하지 않고도 사은 상품권을 매장에서 백화점카드 포인트로 바로 적립받을 수 있는 ‘주·머니’ 서비스도 활성화한다. 사은데스크는 고연령층 등 모바일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소화해 운영한다. 

세일 기간 각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도 연다. 먼저 압구정본점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5층 대행사장에서 ‘남성 골프의류 특가전’을 한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는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알레르망·피터리드 침구대전’을 연다.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0% 인하된 가격에 선보인다.

무역센터점은 다음달 9일부터 11일까지 ‘남성 수입·컨템포러리대전’을 열어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0% 저렴하게 선보이고, 판교점은 다음달 5일부터 8일까지 ‘홈인테리어 특별전’을 다음달 9일부터 11일까지는 ‘삼성전자 특집전’을 열어 가전·가구 리빙 브랜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과 관련이 없는 사진입니다. / 나이키·아디다스 홈페이지


지라시

작성자 지라시

뉴스는 정보의 전달일 뿐
https://www.jira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