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뽕숭아학당’ 소유X유빈X유아,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와 ‘남녀공학 클래스’ 특집…임영웅은 소유X유아 사이에서 ‘삼각로맨스’ (2)

‘뽕숭아학당’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아이돌 선배 유빈, 소유, 유아와 남녀공학 클래스 특집을 하게 됐다. 

23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20회’에서는 트롯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아이돌 선배 원더걸스 유빈, 씨스타 소유, 오마이걸 유아와 남녀공학 클래스로 가을 소풍을 떠나게 됐다. 
 

TV조선‘뽕숭아학당’방송캡처

트롯맨 F4는 청명한 가을을 맞이해 떠나는 가을 소풍을 위해 찾아온 특별한 여자 선배들 유빈, 소유, 유아와 함께 진솔한 토크와 게임을 하게 됐다. 붐은 트롯맨 F4들에게 “지난 뽕지점프 클래스 중 장민호가 빌었던 ‘뽕숭아학당이 남녀공학 되게 해주세요’라는 소원이 드디어 이뤄지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때 원더걸수 유빈, 씨스타 소유, 오마이걸 유아, 홍현희가 트롯맨 F4 앞에 등장을 했고 트롯맨 F4는 기쁜 마음으로 선배들을 맞이 했다. 이어 트롯맨 F4는 예능 고수로 알려진 여자 서배들에게 전혀 굴하지 않고 예능감을 보여줬다.

특히 본격적인 게임에 앞서 진행된 ‘짝꿍 결정전’에서부터 재치 있는 삼행시로 웃음과 감동,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환상적 예능감을 뽐냈다. 임영웅은 2020년 최고 인기남 답게 여자 선배들이 원하는 1순위 짝꿍으로 등극해서 행복한 고민을 했다.

또 임영웅은 소유아 유아 사이에서 삼행시로 질투 유발을 했고 유아는 임영웅이 소유와 짝꿍이 이미 되었음에도 장민호와 이찬원을 뒤로 한 채 임영웅을 선택하고 임영웅은 유아와 소유 사이에서 불꽃튀는 삼각로맨스를 하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지일보

작성자 이지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