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언제나 최고의 무대”…가수 영탁, ‘고맙소’ 노래에 네티즌 반응 살펴보니

가수 영탁이 조항조의 ‘고맙소’를 노래하며 색다른 매력을 자랑한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 학당’에 출연하는 영탁은 조항조의 ‘고맙소’를 열창하며 노래 실력을 선보인다.

‘뽕숭아 학당’에서 ‘고맙소’를 부르는 영탁은 진지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영탁은 부드러운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TV조선 ‘뽕숭아 학당’ 화면 캡처

영탁이 부르는 ‘고맙소’ 무대 영상이 선공개된 이후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들은 “영탁 뽕숭아학당 고맙소 안동고 선후배 사이 무명시절에 아무런 대가 없이 지승현님 후배사랑 감사합니다”, “영탁 뽕숭아학당 고맙소 함께 하는 눈빛만으로도 용기줘서 고맙소”, “영탁 뽕숭아학당 고맙소 정말 진심어린 노래 아름답네요 가사도 우리 가수 미모도”, ‘영탁 뽕숭아학당 고맙소 어려운 시기에 노래로 위로해 줘서 정말 고맙소”, “영탁 뽕숭아학당 고맙소 진심을 다해 불러주시니 감동입니다. 언제나 최고의 무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영탁 뽕숭아학당 고맙소 남자들 세계에서의 사랑 표현 서로에게서 진심이 느껴져요”, “영탁 뽕숭아학당 고맙소 마음을 알아줘서 정말 고맙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영탁은 ‘미스터트롯’ 톱7 멤버다. 영탁은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막걸리 한잔’ ‘찐이야’ 등 다양한 노래를 무대에서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뽕숭아 학당’에 출연 중인 영탁이 앞으로 어떤 노래를 선보이게 될지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지일보

작성자 이지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