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영화관 갈 필요 없다” 추석 특선 영화 공개한 SBS, 신작 대거 포함

SBS, ’82년생 김지영’ ‘사자’ ‘우리집’ 외 5편
tvN, ‘기생충’ TV 최초 공개

올해 추석엔 영화관에 가지 않아도 된다.

코로나 19로 인해 사상 처음으로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언택트’로 맞이할 가운데, 방송사들이 집에서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추석 특선영화 라인업을 공개했다. SBS는 특히 신작 위주로 구성된 탄탄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SBS는 ’82년생 김지영’, ‘사자’, ‘우리집’ 등 세 편의 신작을 포함해 ‘나잇 앤 데이’ ‘내안의 그놈’ 등 다섯 편의 영화를 10월 1일부터 4일간 방영한다.

영화 ‘나잇 앤 데이’ 포스터 / 20세기 폭스 코리아

가장 먼저 10월 1일 밤 12시 50분에 톰 크루즈와 카메론 디아즈 주연의 액션 & 로맨스 영화 ‘나잇 앤 데이’가 방송된다. 우연히 공항에서 이상형의 남자를 만난 평범한 커리어 우먼이 알고보니 첩보원이었던 그와 엮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작년 ‘기생충’과 아카데미 작품상을 두고 접전을 벌였던 ‘포드V페라리’의 제임스 맨골드 감독 연출작이다.

 영화 ‘사자’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10월 2일 오후 8시 30분에는 지난 2019년 개봉한 한국형 미스터리 오컬트 장르의 ‘사자’가 방송된다.

박서준이 어릴 적 아버지를 잃은 뒤 신의 존재를 믿지 않는 격투기 선수 ‘용후’ 역을 맡았고 안성기가 바티칸에서 온 구마사제 ‘안 신부’ 역할을 맡았다. 우도환은 악을 퍼뜨리는 검은 주교 ‘지신’으로 등장한다.

 영화 ‘내안의 그놈’ 포스터 / 메리크리스마스

10월 3일 오후 4시에는 진영, 박성웅, 라미란 주연의 ‘내 안의 그놈’을 방영한다. ‘내 안의 그놈’은 엘리트 조폭 판수(박성웅)와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고등학생 동현(진영)의 영혼이 바뀌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코미디 물이다.

 영화 ’82년생 김지영’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같은 날 10월 3일 오후 8시 30분에는 공유, 정유미 주연의 ’82년생 김지영’이 방송된다.

동명의 조남주 작가의 세계적 베스트셀러 ’82년 생 김지영’을 원작으로 한 1982년 태어나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김지영’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정유미, 공유 주연으로 관객수 367만명을 끌어모으며 논란 속에도 흥행에 성공한 작품이다.

 영화 ‘우리집’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10월 4일 밤 12시 50분에는 충무로의 젊은 감독인 윤가은 감독의 ‘우리집’을 만나볼 수 있다. ‘우리집’은 윤가은 감독의 전작 ‘우리들’을 잇는 두 번째 이야기이다.

한편 tvN에선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을 거머쥔 ‘기생충’이 10월 3일 밤 10시 30분에 TV 최초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영화 ‘기생충’ 스틸컷

지라시

작성자 지라시

뉴스는 정보의 전달일 뿐
https://www.jira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