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이장우, BJ마이민과 웹드라마로 연기 호흡 맞춰

BJ마이민이 이장우와 웹드라마에 도전했다.

1일 BJ마이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장우님과 즐거웠던 첫 촬영.. (Making film)’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BJ마이민은 이장우와 함께 대본을 읽으며 연기 호흡을 맞췄다. 또한 뺨을 때리는 장면에서 여러번 NG를 내며 당황한 모습을 보이기도. 이에 이장우는 BJ마이민에게 연기팁을 가르쳐주며 촬영을 이어갔다.

BJ마이민과의 첫촬영 후 이장우는 “연기가 처음이라고 하셨는데 제가 볼 때 앞으로 굉장한 연기자가 될 것 같다. 발음이나 표정이 이미 특화가 되어있다”며 “CF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샷들을 오늘 많이 찍었다”고 이야기했다.

BJ마이민 유튜브 캡처

이어 BJ마이민과의 촬영을 하게된 이유에 대해 “요즘 대단한 크리에이터가 많다. 관심 갖고 보고있던 도중에 같이 연기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게 처음이다”라며 “저희 쪽에서 연락드렸는데 너무 선뜻 해주신다고 했다”고 웃음지었다.

BJ마이민은 이장우를 만난 첫소감에 대해 “긴장해서 많이 떨었는데 좋게좋게 해주셔서 긴장도 쉽게 풀린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생각했던 것보다는 좋은 연기를 선보인 것 같다고.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민정이 이제 배우하는거야”, “나 혼자 살다가 마이민님 만나러 오셨나 “, “비제이들 사이에서도 진짜 거의 없는 배우상이긴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지일보

작성자 이지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