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던킨, DC코믹스와 콜라보한 10월 ‘이달의 도넛’ 출시

슈퍼맨, 배트맨 등 인기 캐릭터를 형상화한 도넛∙음료 신제품 선봬
10월 한달 간 ‘DC 캠페인’ 진행… DC 캐릭터 활용한 굿즈도 순차 선보일 예정

던킨이 DC코믹스와 협업한 10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 던킨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DC코믹스와 협업한 10월 이달의 도넛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도넛 3종과 음료 2종으로 구성됐다. 도넛은 △필드 도넛에 각각 크림치즈 필링과 스트로베리 필링을 가득 넣은 ‘크림치즈 필드’와 ‘스트로베리 필드’, 그리고 도넛 위에 고소한 흑임자 글레이즈드를 입힌 △흑임자 글레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음료는 △상큼한 히비스커스와 블루 레몬 베이스에 쫀득한 젤리를 얹은 ‘젤리 아이스티’, △시원한 바닐라 크러쉬에 딸기 시럽과 녹차 파우더를 넣은 ’바닐라 크러쉬’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음료 구매시 슈퍼맨과 조커 일러스트를 그려 넣은 ‘리유저블컵’에 담아 제공한다. ‘리유저블컵’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시 행사 자동 종료된다.

한편, 던킨은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10월 한 달간 ‘DC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슈퍼 히어로와 만나 더 멋있고, 맛있어진 배스킨라빈스와 던킨” 콘셉트를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DC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DC코믹스와 손잡고 히어로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10월 말까지 운영되는 DC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라시

작성자 지라시

뉴스는 정보의 전달일 뿐
https://www.jira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