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가짜사나이’ 영상, 피지컬갤러리 채널 이어 카카오TV에서도 삭제

‘가짜 사나이 2기’ 방송 영상이 유튜브에 이어 카카오TV 채널에서도 삭제된 것으로 확인됐다. 앞으로 ‘가짜 사나이 2기’가 공개했던 방송 내용은 왓챠에서만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카카오TV는 ‘가짜 사나이 시즌2’ 채널에 공개하고 있던 모든 동영상을 삭제했다.

현재 카카오TV ‘가짜 사나이 시즌2’ 채널에 접속하면, ‘콘텐츠가 없어요..’라는 안내와 함께 어떤 콘텐츠도 공개되지 않고 있다. 또한 동영상, 재생목록 모두 개수가 0개를 기록하고 있어 모든 영상이 삭제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TV 홈페이지 화면 캡처

앞서 김계란은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를 통해 모든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동시에 ‘가짜 사나이’ 관련 모든 영상은 피지컬갤러리 채널에서 게시를 중단한다고 밝혔다.

이후 왓챠 측은 ‘가짜 사나이 2기’ 방송과 관련해 입장을 내고 “기존 에피소드에 대해 서비스를 유지한다. 서비스 론칭 이후 콘텐츠 자체에 대해서는 일관적으로 중립성을 유지해왔다”는 입장을 전했다.

현재 왓챠 에서는 ‘가짜 사나이’ 시즌1 7개 에피소드, 시즌2 4개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있는 상황이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와 보안전문회사 무사트(MUSAT)가 공동으로 제작한 ‘가짜 사나이’는 최근 시즌1의 이근 대위, 시즌2의 로건 교관, 정은주 소방관 등 출연자들의 사생활 논란 등으로 인해 논란을 겪었다.

사실 여부와 관련 없이 논란이 계속해서 이어지자 ‘가짜 사나이 2기’는 방송을 중단하기로 결정한 상태다.

이지일보

작성자 이지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