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이 대세 배우 알고보니…’K팝스타’ 출신?

6년 만에 유희열과 재회해 극찬 받은 여배우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개봉 전 ‘유스케’ 출연

배우 박혜수가 가수 유희열과 6년 만에 재회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에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주연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출연했다. 그중 박혜수는 배우로 데뷔 전 출연한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4’에서 심사위원과 지원자로 만났던 유희열과 재회해 눈길을 끌었다.

이하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날 박혜수는 “초등학교 졸업 후 담임선생님을 만나는 기분”이라며 “K팝스타4 출연 당시 탈락 위기에 놓인 저를 와일드카드로 살려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이렇게 큰 무대에서 노래하는 게 ‘K팝스타’이후로 처음이다. 내가 노래하는 걸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걸 다시 깨닫게 돼 울컥했다”며 음악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개인 무대에서는 “제가 이 노래를 노래방에서 정말 많이 부른다”고 말한 후 권진아가 보컬로 나선 토이의 ‘그녀가 말했다’를 열창했다.

네이버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박혜수의 노래를 들은 이솜과 고아성은 “진짜 혜수야 네가 너무 자랑스럽다”, “오늘 네가 하드캐했다”, “진짜 잘한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이자 제작자인 유희열은 “혜수 씨 여전하다. 진짜 가수 활동했으면 좋겠다”고 욕심냈다.

SBS ‘K팝스타 시즌4’

박혜수는 배우 데뷔 전 SBS 2014년 11월부터 2015녀 4월까지 방영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했다. 고려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출신인 그녀는 앳된 외모와 달리 애절한 목소리로 절절한 감성을 노래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혜수 인스타그램

한편, 박혜수와 고아성, 이솜이 출연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고졸이라 늘 말단으로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21일 개봉한다.

지라시

작성자 지라시

뉴스는 정보의 전달일 뿐
https://www.jira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