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개봉 전부터 예매율 1위 찍은 신작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감독 이종필) 21일 개봉
실시간 예매율 1위 기록 중인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감독 이종필)이 개봉을 이틀 앞두고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1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예 따르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오전 8시 40분 현재 39.2%의 실시간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전체 예매율 1위에 해당한다. 예매관객수는 1만 6567명이다.

이하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그대로 재현해낸 영화로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영화는 고아성, 이솜, 박혜수 등 젊은 여배우들이 주연을 맡은 영화다. 90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뉴트로 트렌드에 열광하는 관객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서로 달라 더 눈에 띄는 개성과 매력. 그리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뭉친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입사 8년차 말단 사원들이자 회사와 맞짱 뜨는 세 친구로 분해 우정과 연대, 포기를 모르는 용기로 함께 이뤄낸 성장을 실감 나게 그려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박스오피스는 유아인, 유재명 주연의 ‘소리도 없이’가 1위를 기록 중이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오는 21일 개봉한다.

지라시

작성자 지라시

뉴스는 정보의 전달일 뿐
https://www.jira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