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어벤져스’ 스칼렛 요한슨 세 번째 결혼 상대자는 ‘SNL’ 방송 작가 콜린 조스트

지난 주말 지인들 축하 속 ‘스몰 웨딩’ 올려
결혼 상대는 ‘SNL’ 방송 작가 콜린 조스트
영화 ‘내 남자의 아내도 좋아’ 스틸컷

마블 영화 시리즈의 ‘블랙위도우’로 유명한 할리우드 영화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세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29일 CNN 등 다수의 외신 보도에 따르면 스칼렛 요한슨은 지난 주말 지인들만 초대해 ‘스몰 웨딩’을 올렸다. 결혼 상대는 미국 유명 코미디 프로그램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aturday Night Live)’의 방송 작가인 콜린 조스트였다.

이들의 결혼 소식을 알린 것은 미국 비영리 단체 밀스 온 휠스 아메리카였다.

이 단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주말 스칼렛 요한슨과 콜린 조스트가 가족들과 지인들의 축하 속 작은 결혼식을 올렸다”라며 “두 사람의 결혼 소원은 우리 밀스 온 휠스 아메리카를 통해 어려운 사정의 노인들을 도와주는 것”이라고 했다. 이어서 “이 행복한 커플을 축하하기 위해 기부를 베풀어달라”고 덧붙였다.

콜린 조스트 인스타그램

남편이 된 콜린 조스트는 스칼렛 요한슨보다 세 살 연상으로 이번이 첫 번째 결혼이다. 스칼렛 요한슨은 2008년 영화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결혼했지만 2011년 이혼했고, 프랑스 언론인 로메인 도리악과 2014년 결혼했지만 2017년 이혼했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것은 2017년 스칼렛 요한슨이 SNL에 출연하면서다. 만남을 이어오던 둘은 지난해 5월에 약혼했다. 약혼 당시 콜린 조스트가 스칼렛 요한슨에게 11캐럿짜리 거대한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해서 한차례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해 NBC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일명 엘렌 쇼)에 출연한 스칼렛 요한슨은 콜린 조스트에게 받은 프러포즈를 이야기하면서 그에 대해 “굉장히 멋있고 생각이 깊으면서 로맨틱한 사람이다”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지라시

작성자 지라시

뉴스는 정보의 전달일 뿐
https://www.jira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