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마약 흡입 혐의로 ‘쇼미 더 머니 9’ 통편집 된 래퍼 오왼

미란이 실수에도 1등 차지한 머쉬베놈 크루
마약 흡입 혐의로 ‘쇼미 더 머니 9’ 통편집 된 래퍼

마약 흡입 혐의를 받는 래퍼 오왼이 ‘쇼미 더 머니 9’ (Show Me The Money 9)에서 통편집됐다.

이하 Mnet ‘Show Me The Money 9’

지난 13일 방송된 Mnet ‘쇼미 더 머니 9’에서는 그루비룸·저스디스 팀의 3차 예선 트리플 크루 배틀 장면이 공개됐다.

이날 그루비룸·저스디스 팀에서 마지막까지 선택받지 못한 래퍼 미란이는 자동으로 인원이 채워지지 않은 머쉬베놈 크루에 합류해 머쉬베놈, 오왼, 미란이가 함께 공연을 준비했다.

방송에는 오왼을 제외한 단 두 명의 무대만 공개됐다. 무대에서 미란이가 실수를 했지만 머쉬베놈이 비트박스로 박자를 맞춰 심사위원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그루비룸·저스디스 팀 트리플 크루 배틀 1위는 머쉬베놈 크루, 2위는 블라세 크루, 3위는 쿤디판다 크루가 차지했다.

네이버TV, Mnet ‘Show Me The Money 9’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왼은 얼마나 잘했길래 이 무대를 1등으로..”, “오왼 모자이크하고 목소리만이라도 내보내줘”, “오왼 부분 너무 궁금하다”, “오왼 얼마나 찢었으면 1등이냐”, “아 오왼 진짜 궁금한데”, “머쉬베놈 센스 봐라”, “머쉬베놈 최고 마지막에 비트박스로 커버해 주는 거 스윗하다”, “머쉬베놈은 새 장르를 개척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왼 인스타그램

앞서 오왼은 힙합 레이블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래퍼들과 마약류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돼 경찰 수사를 받았다.

검찰은 오왼이 초범인 점 등을 고려해 기소유예 처분을 내렸지만 Mnet 측은 “오왼이 ‘쇼미 더 머니 9’에서 하차하고 방송에서 모두 편집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지라시

작성자 지라시

뉴스는 정보의 전달일 뿐
https://www.jira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