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제시가 모델로 발탁된 화장품의 정체

“제시의 순수하고 건강한 매력과 제품의 앙상블 기대”
‘Calm&Glow’ 콘셉트로 진정과 광채 피부결 연출 도와
비주얼의 기초 화장품 핑크알로에 라인의 모델로 발탁된 가수 제시 / 이하 비주얼

코스메틱 브랜드 ‘비주얼(bjewel)’이 다양한 매력으로 방송에서 활약 중인 가수 제시를 ‘캄&글로우(Calm&Glow)’ 콘셉트의 기초 화장품 핑크알로에 라인 모델로 선정했다.

비주얼은 “가수 제시를 비주얼의 기초 화장품 핑크알로에 라인을 대표하는 새 얼굴로 발탁했다”며 “제시의 건강미 넘치는 매력이 친환경 성분을 강조한 제품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제시는 강렬한 저음의 랩핑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여성 래퍼 가운데 단연 1등으로 꼽힌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환불원정대’, tvN ‘식스센스’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에너지 넘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드러내 대세 중의 대세로 떠올랐다.

비주얼은 이러한 제시의 대중적 인기와 친근함은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를 높이는 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주얼은 자사 공식몰에서 ‘제시’ 이름을 붙여 판매하는 등 앞으로도 제시와 함께 제품 홍보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비주얼은 최근 제시와 함께 제품과 그의 매력을 담은 광고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 제시는 ‘핑크알로에 글로우 파하 워터’와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을 직접 사용하며, 진정 효과와 매끄럽고 광채 나는 피부결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제시가 사용한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은 72시간의 보습과 진정 효과를 자랑한다. 깐 달걀처럼 매끄럽고 쫀쫀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CG같은 피부를 완성해 ‘CG크림’으로 불린다. 이 제품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50g에서 용량을 늘려 150ml의 대용량 크림으로 추가 출시됐다.

이외에도 ‘핑크알로에 파하 젤 클렌저’와 ‘핑크알로에 글로우 미스트’, ‘핑크알로에 쿨카밍 선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와 광이 나는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제시

지라시

작성자 지라시

뉴스는 정보의 전달일 뿐
https://www.jira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