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이병헌♥’ 이민정, ‘갬성캠핑’에서 언급한 산후우울증을 해명했다

배우 이민정이 ‘갬성캠핑’에 등장한 산후우울감에 대해 설명했다.

21일 이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핫 제목이…. 좀…….제가 산후우울증은 특별히 없었는데…. 그냥 출산후 누구나 느낄수있는 산후 우울감을 설명 했을뿐이에요 여튼 담주 방송도 많이 기대해주세용”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캡처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민정이 노를 저으며 어딘가를 향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졌다.

JTBC ‘갬성캠핑’

방송을 통해 이민정은 “시아버님이 자기랑 잘 놀아줬다고 하더라”라며 방송 촬영 중에도 아이들에게 소홀하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안영미는 “내가 개인주의자라 걱정이 있다”고 말했고, 이민정은 “그런 걱정은 하지 말아라”고 조언했다.

안영미는 “애기 낳았을 때 상실감이 커서 우울감이 느끼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던데”라고 말문을 열었고, 이민정은 “근데 그게 호르몬 때문에 어쩔 수 없다. 갑자기 동요 듣다가 눈물이 난다. 산후 우울증이 본인이 인지하고 도와주면 괜찮다. 이병헌에게 그 얘기를 많이 하기도 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일각에서는 제목과 영상에 대한 악플이 쏟아졌고, 자극적인 제목에 이민정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급하자 ‘갬성캠핑’ 측은 제목을 수정했다.

이후 영상의 제목은 산후우울감이 언급된 타이틀에서 ‘이민정의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내게 해준 이병헌’으로 변경되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민정이 출연한 JTBC ‘감성캠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지일보

작성자 이지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