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백파더 요리를멈추지마’ 백종원-양세형, 프렌치토스트·햄 프렌치토스트·몬테코리스토 레시피 공개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에서는 백종원과 양세형이, 프렌치토스트, 햄 프렌치토스트, 몬테코리스토 레시피를 전하는 모습을 그렸다.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22회’에서 백종원, 양세형 진행으로 노라조가 빵 의상을 입고 출연해 ‘프렌치 토스트’를 소개하는 노래를 하고 프렌치 토스트의 다양한 레시피를 전수했다.

MBC ‘백파더 요리를멈추지마’ 방송캡처

백종원과 양세형은 “식빵, 달걀 그리고 설탕만 있으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프렌치토스트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누구에게나 익숙한 간식이지만 백파더 백종원이 선보이는 빵 요리는 백전백승 요리였다.

지난 방송에서는 식빵편을 소개했는데 ‘에그 치즈 토스트’, ‘매콤 마요 토스트’가 스많은 인증샷으로 화제를 모았다. 자칫하면 오래 보관해서 퍽퍽해지거나 버리게 되는 등 처치 관한 식빵을 재탄생시키기로 했다.

이번에는 새로운 대표 요린이가 등장했는데 1호 울산에서는 요린이 장청수와 장가온 부자가 요린이로 나왔고 2호 요린이는 거제도의 이준경, 노현정 부부 요린이가 나왔다. 부자 요린이 중에서 아들은 제작진에서 “요린이 번호가 등수인 줄 알았다고 했다. 1호 됐다고 친구들한테 자랑 많이 했어요?”라고 묻는 양세형에게 아들 요린이 가온이는 해맑게 “네”라고 대답했다.

또한 백파더는 ‘백파더 고기 마니아’특집으로 “돼지고기 뒷다릿살을 활용해 총 1만 원 이하로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레시피를 모집 중이다”라고 했다. 백파더 백종원은 “현재 레시피가 많이 올라오지 않아서 올리기만 하면 5만~10만원 상당의 선물이 모두에게 지급 될 것 같으니 많은 레시피를 올려 달라”고 부탁했다.

양세형은 노라조를 소개하면서 “오늘 오늘은 백파더 송이 아니다”라고 소개했고 백종원은 “이 사람들이 우리 프로그램에 맞춰서 노래를 딱 만들었다”라고 하자 양세형이” 이 사람들이 아니라 노라조다”라고 지적했다. 백종원은 “이거 금방 외운다. 노래가 단순하다고”했고 프렌치토스트에 맞게 몸에 식빵 모형을 달고 나온 노라조는 노라조의 신곡 ‘빵’을 열창했다.

노라조의 무대를 본 백종원은 “노래 좋다”라고 감탄했고 노라조는 “사이다로 여러분을 시원하게 해드렸고 너무 국물 종류만 한 것 같아서 건너기 한 번 맛있게 드셔보시라”고라며 빵을 만든 이유를 밝혔다.

노라조의 의상을 본 백종원은 “MBC에서 노라조 스타일리스트랑 헤어팀 상 줘야 한다. 안 주면 우리 무기한 방송을 중단할 수 있다”며 노라조 의상을 칭찬했다. 백종원은 요린이들에게 ‘프렌치 토스트’ 만드는 레시피로 뚝딱 완성하게 만들었고 완성된 빵에 버터와 연유를 뿌리고 딸기쨈을 찍어 먹었다.

또 거제 부부 요린이는 프라이팬을 비롯해 티격태격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고 ‘햄 프렌치 토스트’와 ‘몬테크리스토’ 레시피를 전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회를 거듭할수록 백종원과 양세형, 노라조, 요린이들의 케미가 점점 물이 오르게 됐고 백파더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수 있으며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을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중이다.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는 요리 포기! 요리 단절! 요리라면 겁부터 먹는 요린이 구출 대작전! 요리 아버지 ‘백파더’ 백종원과 함께 언택트 시대 쌍방향 소통 요리쇼가 시작된다.

MBC 예능프로그램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는 토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지일보

작성자 이지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