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 대패 두루치기 레시피 공개

‘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이 대패 두루치기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24일 백종원의 유튜브 채널 ‘백종원의 요리비책’에는 ‘대패 두루치기 ‘나만의 비법 소스’ 알려드릴게요’이라는 제목의 새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백종원은 “오늘은 대패 삼겹살 갖고 두루치기를 하겠다”며 “대패 삼겹살 처음 만들 때는 일반 삼겹살이었다. 일반 삼겹살을 얇게 썰어서 대패 삼겹살이라고 한다”고 입을 열었다.

‘백종원의 요리비책’ 유튜브

백종원은 “대패 삼겹살 갖고 두루치기 할 때 앞다리살이나 뒷다리살 불고기 거리로 해도 된다”며 대패 삼겹살 600g, 파 채, 다양한 소스들 등 준비된 재료를 소개했다. 이어 먼저 소스를 만든 뒤 “준비해뒀다가 누구 초대해서 하면 소스를 미리 만들어 놓으면 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간장, 맛술, 물 섞은 게 아닌 나만의 비법 소스라고 하라”며 팁을 알려줬다. 백종원은 이어 백종원은 파 채 소스를 만들었고, 재료 손질까지 모두 마친 뒤 대패 삼겹살을 먼저 볶기 시작했다. 완성된 돼지 두루치기를 맛본 백종원은 박수를 쳤고 “쌈 싸먹으면 끝내준다”며 밥을 넣어 볶음밥까지 완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오늘 저녁은 대패두루치기다” “정말 도움 많이 되는 백쌤 레시피” “진짜 맛없을수가 없지” “유머 실력이 나날이 느시네요” “오늘 져녁 고민했는데 이거 먹을게요” “이건 꼭 해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종원은 유튜브 채널 ‘백종원의 요리비책’을 통해 다양한 요리 영상을 선보이며 활동 중이다.

이지일보

작성자 이지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