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에스파 ‘카리나’ 친척이 네이버 카페에 올린 글이 화제다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퍼진 내용
네이버 한 카페에 올라온 카리나 관련 글
에스파 공식 트위터

신인 그룹 에스파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멤버 에스파와 관련해 올라온 글 하나가 웃음을 주고 있다.

최근 인스티즈, 디미토리 등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카리나 친척분이 올리신 글’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주목받았다. 올라온 게시물에는 ‘소류지 탐사팀’이라는 네이버 카페 글 캡처본이 담겨있다.

이하 네이버 카페 ‘소류지 탐사팀’
에스파 멤버 카리나

지난 20일 해당 카페에 ‘조카 데뷔’라는 제목의 글 하나가 올라왔다. 해당 글을 작성한 네티즌은 “오늘 매직뱅크를 통해 아이돌 데뷔 AESPA, 예명 KARINA”라는 글과 함께 음악방송 직찍(직접 찍은) 사진을 올렸다. 게시물 아래에는 조카의 데뷔를 축하하는 댓글들이 올라오기도 했다.

카리나 / 에스파 공식 트위터

즉 자신의 조카가 에스파 멤버 카리나인데, KBS2 ‘뮤직뱅크’에서 정식 데뷔 무대를 가졌다는 애정이 담긴 글이었다. 카페 회원 프로필 사진 등으로 보아 해당 글을 남긴 네티즌은 중년 남성으로 추측된다.

위 내용이 담긴 캡처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으로 퍼졌고, 네티즌들은 ‘매직뱅크’, ‘직찍’ 등의 포인트가 너무 귀여우면서도 웃기다는 반응이다.

댓글 창에는 “매직뱅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귀여우시다”, “매직뱅킄ㅋㅋㅋㅋㅋ”, “마법은행 뭔데 ㅋㅋㅋㅋㅋㅋ”, “매직뱅크 귀엽ㅋㅋㅋ”, “닉네임도 너무 친척 어른이야ㅋㅋㅋㅋ”, “magic bank 카리나 마술사였구나”, “인증도 없는데 찐 친척인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팀명이랑 예명은 안 틀리심ㅋㅋ”, “조카 데뷔만 쓴 제목이랑 매직뱅크, 폰으로 직찍까짘ㅋㅋㅋ’, “그 와중에 사진 겁나 잘 찍으셨어”, “킬포가 몇 개냐ㅋㅋㅋ” 등의 반응이 올라왔다.

지라시

작성자 지라시

뉴스는 정보의 전달일 뿐
https://www.jira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