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화사 이후 ‘곱창 먹방’으로 화제가 된 여자 연예인

‘온앤오프’ 출연한 이지아
윙크 먹방해 누리꾼 반응 폭발

곱창 먹방으로 시청자 반응 폭발한 여자 연예인이 또 탄생했다.

이하 tvN ‘온앤오프’

지난 28일 tvN ‘온앤오프’에 배우 이지아가 출연해 신비주의 이미지를 탈피했다.

이날 이지아는 오래된 단골 곱창집을 방문해 “저 곱창 2인분부터 시작을 할게요”라며 “소주 하나 주세요. 돌아온 파란색 아이로 할게요”라고 먹방을 시작했다.

지인과 주문한 메뉴가 오지 않은 상태에서 이지아는 “아무것도 없는데 소주만 나왔어”라며 소주로 입가심을 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곱창이 나오자 이지아는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그는 “나 SNS를 자주 해야 할 거 같아”라며 “요즘 열심히 하고 있어.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 같다”라고 열의를 다졌다.

그렇게 본격적으로 먹방을 시작한 이지아는 “너무 맛있다”라는 말과 함께 윙크를 남발했다.

이에 김민아는 “윙크 먹방을 하시네요. 너무 맛있을 때 하는 리액션인가요?”라고 묻자, 이지아는 “저도 몰랐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 클립 댓글창에서는 “오후 네시에 곱창에 소주 때리는 여배우 이지아 진짜 무한매력이다”, “이지아 왜저리이쁨?”, “이지아 배우님 너무 예뻐요”, “이 언니 이슬만 먹게 생겼는데 진로를 드시네”, “귀여움~~윙크”, “이 언니 은근 매력있어”라는 등 반응이 잇따랐다.

앞서 마마무 화사 또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곱창 먹방을 펼쳐 누리꾼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네이버TV, tvN ‘온앤오프’

지라시

작성자 지라시

뉴스는 정보의 전달일 뿐
https://www.jira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