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인천의 한 맘카페에 BJ철구 때문에 “멘붕”이라며 올라온 글

인천의 한 맘카페에 “멘붕”이라며 올라온 글
지난 3일 ‘고인 외모 비하’로 논란이 된 BJ철구
이하 아프리카TV ‘철구형2↑’

고인 외모 비하 논란을 일으킨 BJ 철구로 인해 인천의 한 맘카페에 심각한 글이 올라왔다.

지난 8일 인천 청라국제도시의 한 맘카페에 ‘너무 심란하네요… OO초 입학 예정이신 분들 어떠신가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하 인천의 한 맘카페 화면 캡처

해당 글 작성자는 “오늘 오전까지 아무것도 모르다가 같은 학교 보내는 학부모분 연락받고 멘붕멘붕이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는 아이가 무슨 잘못인가 아무리 못난 부모라도 아이는 다르지 않은가 했어요”라며 “근데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정말 모두 한결같이 학을 떼더라고요”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작성자는 “BJ 하시는 분 딸이 이번에 OO초에 입학하나 봐요. 다른 학교는 다 입장문을 내었는데 OO은 지금 블로그며, 인스타며, 유튜브며 채널 다 내렸다”라고 전한 그는 “전화 문의하면 개인정보라 알려줄 수 없다고 하고 입학 취소 운운하면 그건 개인이 알아서 하실 일이라며 단호박이라고 하더군요”라고 상황을 전했다.

작성자는 또 “이게 무슨 날벼락이죠? (BJ의 아이가) 유치원에서 인싸라 그 방송을 다른 부모며 아이들도 많이 접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초등학교 가면 어떻겠어요. 벌써부터 그런 사람의 방송이라니요”라며 걱정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아는 분은 입학 취소해야겠다며 너무 암울한 상태예요.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어요”라며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진 이 글을 본 한 네티즌은 “저게 현실이다. 내가 학부모라도 저럴 거다”, “근묵자흑이란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다”, “당연히 싫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라시

작성자 지라시

뉴스는 정보의 전달일 뿐
https://www.jira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