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12월에 전부 공개된다는 ‘왓챠’ 영화들 목록 살펴보니

12월 영화 라인업 공개한 ‘왓챠'(WATCHA)
‘1917’,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007시리즈’, ‘호빗 시리즈’ 등

왓챠(WATCHA)가 12월 영화 라인업을 공개했다.

동영상 OTT 서비스 ‘왓챠’의 홈페이지에 올라온 12월 공개 예정 영화 목록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목록에는 평소 한국에서 보기 힘들었던 영화들이 다수 포함돼 있다.

왓챠는 코로나19로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12월 한 달 동안 18개 작품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왓챠'(WATCHA)12월 공개 예정인 영화 목록 / 이하 왓챠 어플 캡처

첫 주인 지난 9일, 왓챠는 샘 멘데스 감독의 <1917>과 인기 애니메이션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를 공개했다. 두 영화는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 시상식을 사로잡으며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영화 <1917>은 코로나19와 맞물려 개봉을 하면서, 영화관 상영에 어려움을 겪은 바 있다.

영화 <1917>과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메인 포스터 / 각 CJ엔터테인먼트, 소니픽처스코리아 제공

또한 역대급 인기 블록버스터 시리즈 영화들도 모두 감상할 수 있다. 

오는 16일에는 다니엘 크레이그와 피어스 브로스넌이 출연한 ‘007’ 시리즈가 공개될 예정이다.  ‘007 카지노 로얄’ ‘007 퀀텀 오브 솔러스’ ‘007 스카이폴’ ‘007 스펙터’까지 총 4편의 영화를 모두 왓챠에서 즐길 수 있다. 이어 강소라, 안재홍 주연의 <해치지 않아>도 함께 공개된다.

영화 <007: 스카이폴>, <미션 임파서블>, <호빗>, <해치지 않아>, <미 비포 유> 메인 포스터 / 각각 소니 픽쳐스,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12월 23일에는 톰 크루즈 주연의 ‘미션 임파서블’ 1편부터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까지 총 5편이 서비스된다. 이와 함께 동명의 베스트 셀러가 원작인 로맨스 영화 <미 비포 유>도 즐길 수 있다. 

대망의 마지막 주 수요일인 30일에는 판타지 대서사시 ‘호빗’ 시리즈와 월드 박스오피스 3억 달러를 돌파하며 추리 영화 팬들의 환호를 불렀던 ‘나이브스 아웃’도 함께 공개된다.


지라시

작성자 지라시

뉴스는 정보의 전달일 뿐
https://www.jiras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