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오! 삼광빌라!’ 한보름, 본격적인 복수 예고

‘오! 삼광빌라!’의 한보름이 본격적인 복수를 예고했다.

KBS2 오! 삼광빌라! 캡처
KBS2 오! 삼광빌라! 캡처

16일 방송된 ‘오! 삼광빌라!’의 한보름이 본격적인 복수를 예고했다. 이날 장서아(한보름 분)은 이춘석 회장(정재순 분)을 찾아가 “이빛채원이랑 재희 오빠랑 결혼하기로 했다더라.”고 말했다.

이빛채운과 우재희의 결혼 소식을 들은 이춘석 회장은 “둘이 벌써 그렇게까지 진도가 나간 거냐.”고 물었고 장서아는 “너무 억울하다. 할머니는 제 마음 아시지 않냐. 제 편 좀 들어주시라.”고 부탁했다.

장서아는 이춘석 회장에게 우재희가 진행하기로 한 ‘오피스텔 계약건’을 빼앗아 달라고 부탁했다. 장서아는 “너희 엄마가 알면 큰일나지 않겠냐.”는 질문에 “엄마는 어차피 이빛채원 밖에 생각하지 않는다.”며 복수를 다짐했다. 이춘석 회장은 장서아의 편을 들어주기로 약속하며 박필홍(엄홍섭 분)을 불러 “이 계약을 성공시키면 당신 사업에 투자하겠다.”고 지시하게 된다.

한 편 황나로(전성우 분)이 남긴 편지를 확인한 이순정(전인화 분)은 충격을 받는다. 집안을 둘러보지만 황나로는 이미 짐을 빼 사라진 상태. 황나로는 이순정에게 “어디서도 느껴보지 못한 따뜻한 마음을 받고 느꼈다. 감사하다.” 라는 편지와 함께 브로치 선물을 남겨 보는 이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사는 ‘삼광빌라’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KBS2에서 19:55분에 방영된다.

이지일보

작성자 이지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