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다이어트 후 반쪽된 얼굴로 근황 공개한 유튜버 조두팔

유튜버 조두팔이 다이어트 후 근황을 공개했다.

19일 조두팔의 유튜브 채널에는 ‘살 빠져서 돌아온 조두팔’이라는 제목의 새 영상이 하나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조두팔은 “되게 오랜만이다. 코로나 때문에 답답해서 화장이나 하려고요”라며 “화장 안한 지 너무 오래돼서 맨날 민낯으로 있다”며 메이크업을 하기 시작했다.

조두팔 유튜브

그는 이어 “지금은 약간 딱 보기에도 예쁜 메이크업을 하겠다”며 “너무 답답했다. 뭐라도 하고 싶었다”고 근황을 전했다. 조두팔은 “내 자신이 나태해지는 느낌이다. 화장이라도 하면서 나태해지는 느낌을 죽여보려고요”라고 말했다.

이어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을 소개하며 메이크업을 하던 조두팔은 “굳이 방법대로 하는 게 아니라 요령대로 하면 된다”며 “자신의 방법, 터득하는 대로 방법은 정해져 있지 않다. 방법은 정해져 있지 않다. 내가 하는 방법이 방법이다”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메이크업을 마친 뒤 조두팔은 한숨을 쉬며 “끝났다. 괜히 도전했다”라고 말했고 “옛날에 제 화장했던 걸 떠올리면서 해봤다. 뭔가 신선하다. 뭐라도 한 느낌”이라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미모를 뽐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얼굴이 왜 이리 반쪽이 된거야” “언니 살 그만 빼요 얼굴이 홀쭉해” “살 너무 빠졌어” “살이 너무 빠진 거 아니냐고 건강 챙겨요 제발” “살이 너무 빠져서 얼굴 살이 진짜 없어지셨네요” “진짜 많이 빠졌다” 등 조두팔을 걱정했다.

한편 조두팔은 유튜브를 통해 일상 모습을 콘텐츠로 영상을 선보이며 활동 중이다.

이지일보

작성자 이지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