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게스트로 ‘경이로운 소문’부터 ‘런닝맨’ 나오는 역대급 예능 등장?

오늘(22일) 오후 5시 넷플릭스 단독 공개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3’ 마지막 시즌

넷플릭스 단독 예능 ‘범인은 바로 너3’ 공식 포스터 / 넷플릭스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이하 범.바.너) 시즌 3이 공개를 앞두고 화려한 게스트를 공개했다. 

‘범.바.너’는 넷플릭스 한국 최초 오리지널 시리즈로 커다란 스토리를 중심으로 에피소드가 전개되는 스토리형 예능이다.

매 시즌 화려한 게스트로 주목을 받은 ‘범.바.너’는 마지막 시즌에 어울리는 라인업을 예고했다. 허당 탐정단 유재석, 이승기, 이광수, 박민영, 김종민, 엑소 세훈(오세훈), 세정(김세정)과 이전부터 호흡을 맞춰 왔던 라인업이 눈에 띈다.

조병규(가운데), 세정(오른쪽) / OCN ‘경이로운 소문’

OCN 최고 시청률을 갱신한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 세정과 열연 중인 조병규가 특급 게스트로 공개됐다.

송지효 / 뉴스1

10년 동안 사랑 받는 SBS ‘런닝맨’에 유재석, 이광수와 출연 중인 송지효도 게스트로 출격 예정이다. 박민영과 tvN ‘그녀의 사생활’을 연기한 안보현도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안보현(왼쪽), 박민영(오른쪽) / tvN ‘그녀의 사생활’

또한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풋풋한 커플을 연기한 김혜윤, 로운이 동반 게스트로 출연한다. 세훈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췄던 EXO 리더 수호(김준면)도 조력자로 나섰다. 특히 수호는 세훈에게 직접 ‘범.바.너’ 출연 의지를 보여주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로운(왼쪽), 박혜윤(오른쪽) /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수호 / 뉴스1

이외에도 예능에서 활약하는 조세호, 유병재, 황광희가 출연 예정이다. 임수향, 황보라, 이용녀, 오만석 등 베테랑 연기자가 연이어 등장해 몰입감을 증가시켰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3 스틸컷 / 이하 넷플릭스

조효진 PD는 “몰입을 도울 수 있는 연기력을 최우선으로 고려했고, 탐정단의 추리에 따라 상황이 달라지기 때문에 애드립 능력도 탁월한 분들을 모셨다”며 “덕분에 탐정단들이 실제로 그 사건에 빠진 것처럼 집중할 수 있었다”고 게스트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다채로운 게스트들이 총출동한 ‘범인은 바로 너!’ 시즌 3은 22일(오늘) 오후 5시 넷플릭스 단독 공개 예정이다.

유튜브, ‘Netflix Korea’


이지일보

작성자 이지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