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술 먹고 들어와서 손찌검”… 데이트 폭력 고발한 유튜버 조두팔

 

 

유튜버 조두팔이 남자친구의 데이트 폭력을 폭로했다.

 

6일 조두팔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장문의 글 한 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글에서 조두팔은 “짧은기간이었지만 그 사람이 과거에 나한테 무슨 짓을 했는지 알고있음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나 지금도 날 사랑해주고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게 너무 감사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결혼까지 생각할 정도로 미래 계획하며 동거까지 하고 서로에게 애틋한 만큼 기댈 수 있는 사이였고 이젠 나에겐 그 사람이 전부일 만큼 없으면 안될 만큼 소중한 사람이었다”며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 사람에 대한 불신이 커져만 갔고 자꾸만 신뢰가 깨지는 행동들로 인해 어느새 그사람에 대한 신뢰가 다 깨져버렸다”라고 털어놨다.

 

조두팔은 두 사람 사이의 균열은 남자친구의 여자 문제에서 촉발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그런데도 놓치기 싫었던 내가 너무 한심하다”면서 “이런 일들이 있을 때마다 몇 번 다퉜고, 다투면 다툴수록 그 사람의 손버릇이 점점 심해져만 갔고, 결국 최악의 상황까지 가버렸다”라고 고백했다.

 

조두팔은 “이별을 말할 때마다 나에게 폭력을 가했다”면서 “이런 상황까지 오게 한 나도 원망스럽고 걔도 너무 밉다. 그냥 죽고 싶었다”면서 “그 외에도 말 못할 만큼 충격적인 일들이 많았지만 그냥 말하기 싫다”라고 전했다.

 

해당 게시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그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던 남자친구의 사진도 모두 삭제됐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고….좋아보였는데…”, “너무 걱정된다…”, “우울증도 있었다고 하던데….”, “영상에도 나온 그 사람한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1년생으로 만 20세가 되는 조두팔(본명 조수진)은 유튜브 구독자 42만 2,000여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다.

성형수술 후기 등의 콘텐츠로 인기를 끈 그는 강혁민, 이세영, 홍영기 등의 유튜버들과도 친분이 있다.

위키일보

작성자 위키일보

세상의 모든 뉴스
https://www.wiki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