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데이트 폭행’ 폭로한 유튜버 조두팔, 이에 재조명된 ‘남친 손버릇’ 담긴 과거 영상

 

YouTube ‘조두팔’

 

유튜버 조두팔이 남자친구의 데이트 폭력을 고발한 가운데, 조두팔이 과거 게재했던 영상 하나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조명되고 있다.

 

6일 조두팔은 자신의 SNS에 “그 만남은 내 인생에서 제일 최악이었다”라며 남자친구에게 데이트 폭력을 당해왔다는 사실을 털어놓았다.

 

이에 대해 조두팔은 “다툴수록 그 사람의 손버릇이 점점 심해져만 갔고, 결국엔 최악의 상황까지 가버렸다”라며 “내가 폭력을 제일 싫어하고 어렸을 때 무슨 일을 당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이별을 말할 때마다 내게 폭력을 (행사)했다”라고 전했다.

 

YouTube ‘조두팔’

 

YouTube ‘조두팔’

 

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조두팔이 처음으로 남자친구를 소개했던 영상 하나가 재조명됐다.

 

여기서 누리꾼들이 주목한 건, 장난을 치면서 조두팔의 머리를 밀어 버리는 남자친구 A 씨의 행동이다.

 

영상이 공개된 당시에는 단순한 장난으로 밖엔 보이지 않았지만, 조두팔이 데이트 폭력을 고발한 상황에선 “소름끼친다”는 반응이 절로 나온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친이랑 찍은 첫 번째 영상에서 조두팔 툭툭 치는 거 보고 ‘남친 손버릇 안 좋다’ 생각만 했는데 이런 일이 생기네”, “할머니가 장난질이라도 툭툭 치는 남자 절대 만나지 말라고 했는데 문득 떠오른다”, “그때도 좀 그렇다고 느꼈는데 일이 터지네”, “이 영상 보니까 약간 싹이 보이는 것 같기도 하다”, “머리 밀치는 것도 좋게 봐줘야 장난이지 사실은 손버릇 같다” 등의 반응이다.

 

다만 일각에선 “영상 하나만 보고 판단할 수는 없다”, “남자 쪽 입장도 안 들어보고 몰아가지 말자”라는 의견도 있었다.

 

한편 현재 조두팔의 남자친구는 이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을 표하지 않은 상황이다. 조두팔은 공개 연애 중이던 남자친구의 영상을 SNS에서 삭제한 상태이나, 유튜브 채널의 영상은 아직 남아 있는 상황이다.

 

YouTube ‘조두팔’

위키일보

작성자 위키일보

세상의 모든 뉴스
https://www.wiki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