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마마무 솔라, ‘Birthday Event 생일을 맞아 다 쏩니다’

‘Birthday Event 생일을 맞아 다 쏩니다’

18일 마마무 솔라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에는 생일 기념으로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솔라는 “이제 곧 저의 생일이 다가오고 있다”며 “저의 생일이 3일 남았는데 항상 제가 마마무를 하면서 많은 팬 분들께 축하도 받고 말도 설명할 수 없을 만큼 많은 것들을 생일 때마다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솔라시도’ 유튜브

솔라는 웃으며 “제 인생에서 이렇게 축하를 받을 일이 얼마나 있겠나. 항상 고민이 생일에 어떻게 제가 보답을 드려야 할까 늘 이거에 대해서 고민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솔라시도’를 통해 이벤트 하나를 준비했다”며 직접 제작한 타투스티커를 공개했다.

그는 “똥손이지만 제가 직접 그렸다. 저는 몸에 타투는 없는데 타투스티커는 되게 좋아한다”, “기분 전환도 되고 힐링도 되고 그래서 제가 느꼈던 감정을 같이 느끼면 좋겠다 해서 직접 그려서 2장을 준비했다”고 자신의 생일임에도 불구하고 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벌써 참여 했지요” “언제나 무무들 먼저 생각하는 용리다” “세상 스윗한 언니” “그림 실력 완전 늘은 것 같아요 느낌 있어” “진짜 당첨되고 싶다” “낙서 같은 그림 너무 좋아” “진짜 파는 것 같이 잘 만드셨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마무는 마지막 AYA 방송에서 무무(마마무 팬덤)들과 웃으며 막방 인사를 보내기 위해 멋있는 곡에 그렇지 못한 해맑은 웃음을 선보이며 완벽한 무대를 보여줬다. 현재 마마무 용리더 솔라는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위키일보

작성자 위키일보

세상의 모든 뉴스
https://www.wikiilbo.com